중고차 티볼리 제원 옵션 가격 분석 요약

티볼리 아머는 첫 모델이 2015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4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니 SUV이며 동급 모델로 현대자동차의 베뉴, 코나를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차량 제조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쌍용자동차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에 소형 SUV의 대중화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만든 차량입니다.

RNE-1

티볼리 아머는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너무 크지 않도록 설계하여 온로드 SUV의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짧은 비율로 유지하여 귀여운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에어 인테이크홀을 차량 가장 아랫 부분에 커다란 면적을 가지도록 탑재하여 효율적인 냉각 효과를 이루도록합니다.




또한 후방 디파처 앵글을 짐을 적재하기 좋은 각도로 설정함으로써 실용적인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하며 측면 도어에 쌍용스러운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유니크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또, 상단 루프 라인을 최대한 일자를 유지하도록 마무리하여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한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티볼리 아머는 1열 동승석에 좌석 높이 조절 장치, 통풍, 열선 기능을 담아 4계절 안락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하고 전면 윈드 쉴드를 부족하지 않은 면적으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확실한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전방 계기반 내부에 붉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세련되게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RNE-2

여기에 운전석과 동승석에 소형 SUV치고 괜찮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안락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뒷좌석 시트에 폴딩 기능, 좌석 암레스트와 같은 기능들이 적용되어 안락함이 중시된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뒷좌석에 공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불편하지 않은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합니다.




티볼리 아머는 편리한 무선 충전을 구현하는 휴대폰 무선 충전기가 탑재되어있고 스마트폰-차량 우수한 연결성을 만들어주는 와이파이 풀 미러링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제공하는 일체형 루프박스를 장착하고있습니다.



RNE-3

티볼리 아머는 세부 데이터는 자연흡기, 싱글터보의 과급방식, 10.7-14.7km/L의 연비, 가솔린, 디젤의 연료등이 있습니다.



가장 낮은 등급 가격 기준 최소 1621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